생활백과

GNM 자연의품격 순수한 양배추환

황금오리 2020. 10. 28. 15:21
728x90
반응형

GNM 자연의품격 순수한 양배추환


 

 

안녕하세요 채원 파더입니다.

 

며칠 전에 건강검진 위내시경 중 충격에 빠졌습니다.

위염에 식도염까지 평소에 몸 관리를 못한 저의 잘못이겠지요...

그래서 늦은 건강관리지만 위에 좋다는 양배추에 대하여 이리저리 알아보면서 고민을 했습니다.

양배추즙을 먹자고 하니 불편함이 있을듯하여 환 종류로 알아보고 내린 결정은 GNM 자연의 품격 순수한 양배추환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양배추


서양의 3대 장수식품으로 요구르트, 올리브, 양배추 세 가지 꼽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요리가 가능하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품입니다. 

 

위 질환 예방 및 치료 : 유황, 염소, 비타민 U, K가 풍부해 위 점막의 강화할 뿐만 아니라 손상된 점막의 재생을 도와 위염,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등을 막고 위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변비 예방 : 풍부한 섬유질로 장의 운동을 도와 변비를 개선해줄 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의 배출을 도와줍니다.

 

다이어트 : 식이섬유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저칼로리 식품(1포당 80 kcl)으로 쉽게 포만감을 주며 80% 이상이 수분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매우 좋습니다.

 

동맥 경화 예방 : 설포라판 성분이 혈전 생성을 억제시키며 혈액순환을 향상해 동맥경화 예방에 좋습니다.

 

해독 효과 : 비타민 A, C가 풍부해 활성산소의 작용을 억제해 해독의 주요 역할을 합니다. 글루코시놀레이트 성분이 간 기능을 강화해 간에 쌓인 유해물질의 해독 속도를 높여줍니다.

 

이와 같이 우리 몸에 좋은 양배추이지만 요리를 통하여 또는 즙으로 섭취하기가 저의 상황이 맞지 않아 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구매하고 1일 후에 퇴근해보니 집에 도착해 있었습니다. 특별히 지금까지 환이나 영양재를 챙겨 먹은 적이 없었습니다. 내 몸에 너무 무심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잘 챙겨 먹어야겠다 생각하며 내용물을 확인했습니다. 보이는 포장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건 양배추 분말(국산) 100% 함유와 120g 40 환(약 4g) x 30회의 내용이었습니다. 40개를 어떻게 일일이 구분하면서 먹으라는 건지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우선 개봉을 하니 고소한 콩가루 냄새가 올라왔습니다. 양배추환에 대하여 검색하면서 냄새가 고약하다와 같은 후기를 많이 보아서 고민했는데 박스를 열었을 때까지는 괜찮았습니다. 

섭취방법에 대하여 간략하게 읽어보았습니다.

1일 1~2회 섭취 시 물과 함께 드세요와 같은 간단한 문구가 병에 적혀있습니다. 

 

 

 

내부 포장도 간단하게 되어있습니다. 밀봉된 씰을 위로 당기면 떨어지는 형태였습니다. 그 안에는 비닐로 한 번 더 덮여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의 고소한 콩가루 냄새가 아닌 처음 맞아보는 냄새가 올라왔습니다. 처음 맞는 냄새에 대한 부담감이지 고약한 정도는 아닙니다. 

 

 

 

포장지를 다 걷어낸 후 안을 보니 마치 토끼의 무엇과 같은 환이 가득했습니다. 

 

 

 

우선 섭취를 위하여 자세하게 설명된 40알을 세어보니 이 정도 되었습니다. 하지만 1일 1회에서 2회 정도 섭취를 해야 되는 상황에서 일일이 셀 수도 없는 상황이라서 쉽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검색하였습니다. 

 

 

 

뚜껑에 위와 같이 쌓으면 얼추 40알(약 4g)이 된다고 합니다.

섭취 시 저와 같은 고민하지 마시고 쉽게 뚜껑에 덜어서 섭취하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GNM 자연의품격 순수한 양배추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