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백과

나우푸드 비오틴 5000

황금오리 2021. 2. 5. 15:35
728x90
반응형

나우 푸드 비오틴 5000 


안녕하세요 채원 파더입니다.

 

2020년 10월 건강검진 이후 건강상의 문제로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현제까지 다이어트 및 유지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빠지는 것은 몸무게가 아닌 머리카락이 빠져 심각한 고민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건강한 몸상태를 위하여 결심한 다이어트가 탈모로 이어지게 되어 많은 충격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폭풍 검색을 통하여 모발 강화에 좋은 비오틴 영양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비오틴


비오틴은 스위스의 한 연구팀에 의하면 6개월 동안 비오틴을 꾸준히 섭취한 그룹은 아닌 그룹에 비해 모발이 25% 이상 강화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비오틴은 비타민B의 일종으로 건강한 피부와 모발, 손발톱 강화에 효과적이기에 '비타민 H'로 불리어진다고 합니다.

 

  • 지방 대사에 필요
  • 탄수화물 대사에 필요
  • 단백질 대사에 필요
  • 에너지 생성에 필요

 

이와 같이 비오틴은 우수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제가 고른 제품부터 소개해드리자면 나우 푸드 비오틴 5000입니다.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 비타민 B군의 일종인 비오틴은 매일 적절한 섭취가 필요로 하는 비타민입니다.

 


비오틴 부문 판매 1위


우선 브랜드 신뢰도를 무시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미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나우 푸드에서 필요한 영양성분만 담아 만들었고 네이버 쇼핑 비오틴 부문 판매 1위(2019년 11월 6일 기준)의 제품이라 믿음과 함께 많은 사람이 선택하고 있기에 비오틴 영양제의 선택에 가장 큰 지표가 되었습니다.

 


섭취의 간편함


또한 중요시하는 부분은 섭취가 간편하다는 것입니다. 영양제를 지속적을 먹어보니까 아무래도 섭취가 쉬운 영양제일수록 더 꾸준하게 챙겨서 섭취하게 되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신체에서는 매일 매시간 물질대사가 이루어집니다. 음식을 통해 섭취한 영양소를 적절하게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로 통한 에너지를 생성하게 됩니다. 이러한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을 매일 적절한 섭취를 하여야 되는데 섭취가 어렵고 불편하다면 점점 영양제와 멀어질듯하여 쉽고 간편한 캡슐 타입의 1일 1알만 섭취하면 되어 나우 푸드 비오틴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리고 1알에 성인 1일 권장량인 30 ㎍의 약 16,667%인 5,000 ㎍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비오틴은 비타민b군 중 하나로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따라서 우리 몸이 요구하는 필요량만큼은 충분히 흡수되고 남은 양은 체외로 배출됩니다.  *출처: 식품의약품 안전처

 

비오틴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은 매우 드물지만 고용량으로 장기간 섭취 시 소화불량, 피부발진, 비타민C 및 B6의 수치 감소, 고혈당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섭취하여 건강한 모발과 함께 더 이상의 탈모가 없기를 기원하며 꾸준히 섭취하여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나우 푸드 비오틴 5000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 후기들

 

[생활백과] - 브라운MBS3 - 가성비 전기면도기 추천

 

브라운MBS3 - 가성비 전기면도기 추천

브라운 MBS3 - 가성비 전기면도기 추천 안녕하세요 채원 파더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전기면도기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저도 일회용 날 면도기와 필립스 센소터치를 기존에 사용하고 있었

hidedive02.tistory.com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