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백과

시디즈 링고 - 초등학교 의자 추천과 조립방법

황금오리 2021. 1. 11. 15:14
728x90
반응형

초등학생 의자 시디즈 링고 - 초등학교 의자 추천과 조립방법


 

 

안녕하세요 채원 파더입니다.

 

2021년 초등학교를 입학을 앞둔 딸아이에게 어떤 책상 의자가 좋은지 고민하여 선택하게 된 초등학생 대세 의자 시디즈 링고입니다.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의자", "생각이 자라는 의자" 링고에 대한 문구 또한 어쩜 이리 예비 초등학생을 둔 학부모의 마음에 꼭 드는지 "국민 초등 의자"라는 실 사용자 리뷰 또한 마음에 들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구성품 및 조립


 

 

저희 딸아이가 예비 초등학생이라서 발받침이 있는 링고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아이 몸에 맞춰 사용하는 링고, 바른 자세로 키우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을 담았습니다."라는 문구처럼 아이에게 책상에 앉아있는 동안에는 바른 자세를 유지하였으면 하는 마음에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구성품은 의자(상체), 중심봉, 설명서, 베이스(발판)와 육각렌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조립순서는

  • 발판이 부착된 베이스를 뒤집어 바퀴를 꾸욱 눌러 조립합니다.
  • 베이스를 올바르게 세운 상태에서 중심봉을 얇은 부분이 위로 가게 눌러줍니다.
  • 의자(상체)를 중심붕에 세워 조립합니다.

 

 

짜잔~ 손쉽게 위와 같이 완성된 링고 의자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등판 조절 손잡이에 부착된 부직포를 제거한 후 아이의 몸에 맞게 손잡이를 잡아당기면서 등판의 높이를 조절하시고 또한 높이 조절 레버를 이용하여 높낮이 조절이 손쉽게 가능합니다. 

 

아직 책상과 의자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저희 아이에게 필요한 발받침이 들어간 링고 입학 예정인 학부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시디즈 링고 개봉기 및 조립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 후기들

 

[생활백과] - GNM 자연의품격 순수한 양배추환

 

GNM 자연의품격 순수한 양배추환

GNM 자연의품격 순수한 양배추환 안녕하세요 채원 파더입니다. 며칠 전에 건강검진 위내시경 중 충격에 빠졌습니다. 위염에 식도염까지 평소에 몸 관리를 못한 저의 잘못이겠지요... 그래서 늦은

hidedive02.tistory.com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